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고장난 것 같아요. 점검 및 수리를 받고 싶어요.

작성자 나리안(ip:)

작성일 2019-06-05

조회 386

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의 고장이 의심되는 경우,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어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내에는 무상점검 및 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,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보내실 곳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12 영진빌딩 2층 나리안a/s센터(02-6735-1974)


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배송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위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배송비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(보증기간내의 제품의 경우 편도만 지원됩니다.)

또한 배송시에는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


- 성함,연락처,받으실 주소,제품의 증상 -


을 반드시 남겨주셔야 원활하게 접수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