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

뒤로가기

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 네, 도움 되었어요.

제목

접속불량

작성자 최****(ip:)

작성일 2018-07-29

조회 360

0점  

내용

2018-4말 구입제품 np-13-1000  3회~4회 사용후 전원불량발생

a/s요청합니다. 어디로 발송해야하나요? 구입자연락처 010-9112-6246(경기 용인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COMMENT LIST

  • 작성자 나리안

    작성일 2018-07-30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. 나리안입니다.

   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점검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  점검 및 수리를 받으시려면 본사로 제품을 포장하여 보내주시면 접수가 진행됩니다.
    단, 배송비의 경우 1회(편도)만 지원되기 때문에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보내실 떄에는 제품의 증상/연락처/받으실 주소를 적어 제품과 같이 동봉해 주셔야 접수가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
    보내실 주소 : 서울시 강서구 가로공원로 212 영진빌딩 2층 나리안

   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